[강남본점 / 기타] 2019-06-21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먼저 진료 문의가 아니라서 사과드립니다.

 

 

저희는 미올한의원과 비슷한 미용한의원에서 

마케팅을 대행 중이며 큰 성공을 거둔 ‘디컴퍼니‘ 라는 한의원 마케팅 전문 회사입니다.

 

 

 

미올한의원 마케팅 담당자분께 전달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이렇게 홈페이지에 글을 남긴 이유는

 

저희가 마케팅 대행 중인 미용 한의원이 있습니다. 

기존 1개 층을 쓰는 한의원인데,

다음 달(19년 7월) 지하 1층과 지상 5층 규모의 한방병원으로 신축 이전할 정도로 

마케팅 효과가 굉장히 좋습니다. (마케팅 진행 약 1년 성과)

 

 

 

하지만, 병원 내부에서 너무 잦은 관리 인력과 시스템이 변경되어 

바뀐 직원에게 업무를 맞추는 게 너무 힘듭니다. 

2~3달에 한 번씩 인력 교체와 시스템이 변경되는 것 같아서

새롭게 채용된 마케팅 담당자나 시스템에 적응하는 것에 지쳤는데,

병원으로 확장 이전하면서 또 대규모 인력 교체와 시스템이 변경된다고 해서 

해당 병원과 계약을 종료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성공한 경험이 있는 미용 한의원 분야의 새로운 병원을 마케팅 하려고 

이렇게 연락 드렸습니다.

 

 

 

 

지금 마케팅 중인 한의원은 이번 달 까지만 하고 계약을 종료할 예정이며, 

아직은 업무 중이기에 병원명은 비공개로 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아마 이름 들어보면 아실 병원입니다.)

 

 

 

 

디컴퍼니는 미용 한의원뿐만 아니라 

소람한방병원(계약 종료), 요양 한방병원(진행중)도 진행했는데, 

소람한방병원 역시 저희가 마케팅을 총괄하고 병원을 크게 확장했고, 

요양한방병원 또한 올해 말 병원 확장을 위한 

신규 부지를 알아보고 있을 정도로 한의원 마케팅에서 큰 성공을 거뒀습니다.

 

 

 

모든 실적들은 실제로 증명가능하며, 

어떤 방식으로 마케팅을 진행해서 성과가 났는지에 대한 모든 빅데이터를 보유 중입니다. 

한의원 뿐만 아니라 강남에 있는 일반 성형외과 개원을 총괄해서 

개원 1년차 월 매출 10억 원을 기록 한 적도 있습니다.(증명 가능 한 실적이며, 어떤 식으로 마케팅 했는지 모든 데이터 보유 중)

 

 

 

 

저희는 미올한의원 원내 마케팅팀이나 

기존에 마케팅을 담당하는 대행사와 협업이 가능합니다. 

 

기존 한의원들은 원내 협의 시스템으로 진행되었으며, 

원내 마케터들의 실력 향상을 위한 마케팅 노하우 공유로 

원내 직원과 함께 성장하는 마케팅 컨설팅 회사입니다.

 

 

 

저희가 마케팅을 할 때 성공 요인으로 꼽는 게 있는데, 

미올이 많은 부분을 부합해서 기존 병원들처럼 미올한의원에도 

큰 성공을 이룰 자신이 있어서 연락드렸습니다.

 

 

 

혹시 관심 있으시면 연락해주세요. 

미팅 일정 잡아주시면 보다 자세히, 

설명해 드릴 수 있습니다. 

 

미팅을 통해 어떤 식으로 마케팅을 진행하면 성공하는지에 대한 팁도 드릴 수 있습니다.

 

디컴퍼니 대표 박동일

010-4235-8252​ 

답변

확인

TOP